
[시사매거진] 심플라이프가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근하신년 슬림티슈 4종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근하신년 슬림티슈' 시리즈는 '산수화', '오색 '목화' 세트와 더불어 3종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다복 세트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근하신년 새해인사와 함께 설날 느낌이 물씬 나는 전통적인 디자인은 설 선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슬림티슈는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차량용 티슈로 입소문이 널리 퍼진 이색 아이템이다. 실제 소비자들의 후기로는 "차량 컵홀더에 딱 맞는 사이즈 로 휴지를 뽑아 쓰기 편하다",
"운전 중 한 손으로 휴지를 뽑아 사용할 수 있어서 안전운행이 가능하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설 명절에는 차량에서 운전을 하며 보내는 시간이 많은데, 슬링티슈는 컵홀더에 거치하여 사용할 수 있어 운전중에도 티슈 사용이 매우 편리하다고 업체측은 밝혔다.
심플라이프 관계자는 "가족 및 지인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근하신년 디자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설 명절 맞이 선물로 안성맞춤인 근하신년 슬림티슈 와 함께 모두 따뜻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근하신년 슬림티슈'는 쿠팡, 위메프 등 오픈 마켓과 심플라이프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