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홍보소식

홍보소식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보도자료] [베이비타임즈] "술술 자알 풀려라" 슬림티슈 수능 선물 이벤트 진행
작성자 슬림티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1-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308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슬림티슈 제조 업체 조인트크리에이티브는 수능 D-50을 맞이해 수능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1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슬림티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두 개의 슬림티슈 이미지에서 서로 다른 부분이 몇 개인지 댓글로 참여하는 사람들 중에서 추첨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31일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로 통보된다.


이벤트 증정 상품은 '정답아(문제야)술술 자알 풀려라'라는 수능합격기원 메시지가 디자인된 슬림티슈 1세트이다. 업체에 따르면 간편하게 뽑을 수 있는 슬림티슈처럼 수능 시험도 잘 풀리기를 기원하는 메시지가 담긴 디자인은 수험생을 응원하는 지인 및 가족들의 진심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슬림티슈는 시중의 큐브티슈, 사각 티슈와는 다르게 원통형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자체생산라인을 통해 인체 유해 물질인 향료, 형광물질, 잉크, 포름알데히드를 제거함으로써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전면 360도 인쇄 가능한 디자인은 브랜드 광고용으로 용이해 기업 판촉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다양한 시즌별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들을 출시해 개인 고객들에게도 선물 및 인테리어 소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조인트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지난 2021학년도 수능 시즌에도 ‘수능티슈’는 대학 합격을 기원하는 이색적인 수능 맞춤 선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라며, “이번 수능응원 슬림티슈 이벤트는 코로나 여파로 어느 때보다도 고생 많았던 수험생들을 위해 기획하게 되었다. 수험생 선물 및 판촉물로 안성맞춤인 슬림티슈 수능 응원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슬림티슈 수능 응원 이벤트는 슬림티슈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확인 및 참여할 수 있다.


출처 : 베이비타임즈(http://www.babytimes.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